네트워크 운영

‘20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가진 기간통신사업자로
완벽한 유지보수를 수행을 하고 있습니다.

  • 소개
  • 운영센터 현황
  • 개요

    드림라인은 광대역 통신망을 기반으로 20년간 운영·유지보수 노하우를
    가진 기간통신사업자로 완벽한 운영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5개 기간통신 사업자중 전국 최저의 장애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장점

    • 망 안정성

      설비 루트 이원화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공

    • 365일 전문인력배치

      고객 지원 전담 운영인력
      배치로 무 중단 서비스

    • 운영 전문성

      NMS를 통한 감시 및
      대응, One-Call에 의한
      조치 및 복구

    • 최첨단 전원설비

      전원설비의 이원화 운영,
      환경감시시스템 가동

    고객 맞춤형 Communication Convergence

    유지+관리+시설

    • 유지보수, 관리 조직

      365일 24시간 출동 체계 구축

      긴급 출동을 통한 장애처리시간 최소화

    •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365일 24시간 망 감시 및 모니터링

      고객별 집중관리

    • 첨단 인프라

      전원설비 이중화 및 24시간 백업

      정전대비 고정용 비상발전기 보유

  • 운영센터 현황

    드림라인은 전국 63개 센터에서 24시간 출동 및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국 운영센터 현황

    드림라인 전국 운영센터

    (2017년 9월 기준)

    구분 수도권 강원 충청 호남 경북 경남
    센터 13 1 4 6 1 5 30
    AP 7 2 7 6 5 6 33
    20 3 11 12 6 11 63

    드림라인 전국 유지보수 인력현황

    (2017년 9월 기준)

    구분 수도권 강원 충청 호남 경북 경남
    드림라인
    운영
    57명 3명 12명 13명 13명 19명 117명
    드림라인
    협력사
    41명 6명 16명 20명 16명 20명 119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