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소식이에요!

언론에서 주목하는 드림라인 관련 뉴스입니다.

번호 7 "드림모바일" 런칭 기념 알뜰폰 "평생 할인" 이벤트 시행 2017-08-11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기간통신사업자인 드림라인(대표:김형석)이 알뜰폰 사업(브랜드:”드림모바일”)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평생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 요금제는 DREAM 27 후불요금제로서,데이터 6GB / 음성 100분 / 문자 100건 을 \27,500에 가입하던 요금제를 이벤트 기간(2017.08.16 ~ 2017.09.15)중 가입자 대상 추가 5,000원이 할인된 \22,500원에 평생 아무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할인 시 요금은 타사 대비 최대 약 60% 할인된 금액으로서  데이터 통화량이 많은 젊은 층의 통신료 절감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타 사업자가 신용카드 제휴 조건으로 시행하거나, 또는 2년간의 할인 기간만 적용 한 후, 할인 전 금액으로 환원되는 것에 비해 다이어트 된 원래 요금제에 더해 평생 순수 할인을 적용함으로써 고객 혜택을 최대화 한 것으로 평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더불어, 드림라인은 전국에 구축돤 광케이블망을 기반으로 KT, SKT, LGU+등 메이저 통신 3사에 통신회선을 제공하는 기간사업자로서, 기업간 비즈니스에서 쌓은 통신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휴대폰 개인 사용자 고객을 위한 알뜰폰 서비스를 구상해왔다며, 실질적 고객 혜택 실현에 중점을두고 알뜰폰 사업을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입 신청은 “드림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전화 상담으로 문의 후 안내받아 가입 신청을 하면 된다

이전글 가스검침도 원격으로..드림라인, 경동도시가스와 'IoT사업' MOU
다음글 드림라인, IoT 전용망 사업 본격 론칭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