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회선 서비스

전용회선은 인터넷회선과는 다른 서비스입니다.
인터넷 사용을 위해서는 인터넷회선으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Q
    계약기간 이내 해지하게 되면 위약금 나오나요?
    A
    계약기간 만료 전 해지 시 해지료가 부과됩니다.
    해지료 : (할인 전 월 사용료 x 사용 개월 수) x (계약기간 할인율 - 사용기간 할인율)
     
  • Q
    자동이체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02-6007-6136 빌링 담당자에게 연락하시면 자동이체 신청 안내를 해드립니다.
    자동이체 동의서와 자동이체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스캔 파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 Q
    약정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연장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별다른 해지 및 정지 신청을 하지 않으셨다면 동일한 조건으로 자동 연장되어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 Q
    서비스 가입신청을 하고 싶은데 어디로 신청하면 되나요?
    A
    홈페이지 > Service >전용회선서비스 > 페이지 하단 담당자 에게 문의하시면 상세한 상담 진행이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Q
    장애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전용회선 전담 장애접수번호 02-6007-6007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신고 접수가 가능한 장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시면 간단한 상담에서부터 방문 접수까지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v 참고: 인터넷 전용회선 장애접수 1566-0606
               인터넷 전화 장애접수 1877-0606
     
  • Q
    전용회선 신청하면 인터넷도 같이 쓸 수 있나요?
    A
     
    전용회선은 특정 이용자가 특정지점을 연결하여 24시간 독자적인 통신설비를 독점하여 사용하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전용회선만으로 인터넷은 사용 불가합니다.
  • Q

    드림라인 국내 전용회선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A
    드림라인 국내 전용회선 서비스는 본사와 지점간을 연결하는 전용라인으로 속도와 자유로운 대역폭 조정이 특징인 Carrier Ethernet 서비스와 
    보안성과 안전성이 필요한 고객님들의 요구사항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EX) CE전용회선, DWDM 전용회선, TDM 전용회선으로 구분됩니다.
  • Q

    드림라인 전용회선 요금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A

    이용요금은 속도와 거리를 감안하여 산정됩니다.

서비스 상담 및 문의 전화

빠르고 정확한 유지보수

서비스 시간은 1년 365일 24시간 입니다!

Tel. 02 - 6007 - 6048

서비스 상담 및 문의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