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표번호 (1877)

드림라인 고객들이‘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살펴보고,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 Q
    전국대표번호 가입 시 수신전화는 1회선만 신청할 수 있나요?
    A
    죄송합니다.
    전국대표번호 가입을 위한 최소 착신회선수는 2회선 이상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 Q
    전국대표번호를 신청하면 별도 전화기가 놓여지는 것인가요?
    A
    전국대표번호서비스는 전국대표번호로 걸려온 전화를 기존에 이용하고 있으신 일반 유선전화 및 이동전화로 착신전환하여 연결 해드리는 서비스로 별도의 전화기가 필요 없습니다.
  • Q
    전국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통화요금은 얼마입니까?
    A
    핸드폰으로 전화를 걸면 고객님이 가입한 이동전화 요금제에 따릅니다.
    (가입하신 요금제에서 부가서비스 통화 사용가능시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일반 유선전화 또는 070 인터넷전화에서 전화를 걸면 3분 65원의 요금이 발생됩니다. 
    이 요금은 일반전화 요금고지서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 Q
    1877 전국대표번호는 핸드폰으로 수신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수신 가능한 전화는 일반 유선전화, 070인터넷전화, 이동전화 가능합니다.
    단, 이동전화로 연결된 착신전화 통화료는 사업주께서 부담합니다.

  • Q
    성우녹음은 별도 비용이 발생하나요?
    A

    약정고객은 드림라인 서비스 이용기간 내,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Q
    “업무시간 안내” 또는 “업무외 시간안내”등 원하는 시간대별로 안내멘트 변경이 가능한가요?
    A

    네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웹 페이지에 접속하면 1분 단위로 "업무시간 안내" 또는 "업무시간외 안내" 멘트와 연결전화번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설정도 가능하며, 보유중인 음원이 있다면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