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서비스

드림라인 고객들이‘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살펴보고,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 Q
    회원가입이 필요하나요?
    A

    아니오. 드림라인 국제전화 서비스는 별도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 Q
    통화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드림라인 “식별번호(00380 또는 00789) + 상대국가번호 + 착신측 전화번호”를 누르시면 즉시 통화 할 수 있습니다. 

     

  • Q
    요금납부는 어떻게 하나요?
    A
    사용중인 이동통신사의 통화료에 포함되어 청구 됩니다.(드림라인 별도 청구 없음)

     

  • Q
    고지서에서 통화료를 확인 할 수 있나요?
    A

    네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사마다 표현이 다르지만 '국제전화통화료'로 명시되어 표시 됩니다.
     

  • Q
    통화 후 수신 받은 문자가 있는데 무슨 내용인가요?
    A

    통화 후 수신된 문자는 '통화시간, 통화요금, 월누적통화요금'에 대한 안내 내용입니다. (통화완료 후 발송되어 사용현황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Q
    국제전화 서비스 이용시 기본료가 있나요?
    A

    아니오. 드림라인 국제전화 서비스는 별도 기본료가 없습니다.
    통화부분에 대한 요금만 발생합니다.

  • Q
    매월 청구되는 요금의 사용기준일은 어떻게 되나요?
    A

    전월 21일부터 ~ 당월 20일까지 사용에 대한 비용이 익월 청구 됩니다.
    (예: 1월21일부터 ~2월20일까지 사용부분이 이동통신사 3월 청구에  반영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