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전용회선 서비스

드림라인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살펴보고,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 Q
    사업장 이전을 하게 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A

    약정기간, 이전 주소지 등에 따라 비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AM과 상의하시면 됩니다.

  • Q
    방화벽, VPN등을 함께 사용하고 싶으면 어떻게 진행하나요?
    A

    기본 제공되는 인터넷회선에 추가 옵션상품으로 설치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AM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 Q
    장애 접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당사는 연중무휴 24시간 신고 접수 가능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1566-0606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 Q
    사무실 전체 또는 일부 PC에 인터넷 속도 저하가 발생하는데 어떤 문제일까요?
    A

    인터넷 속도 저하는 DNS 문제 / 비정상 트래픽 유발 IP / 고객사 내부 허브 불량 / 장비불량 / 내부구조 공사 후 허브간 루핑 / 전송구간 오류 등의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66-0606으로 접수하시면 신속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Q
    임차중인 Access장비(OS6450, NP4016 등) 포트를 추가 사용할 수 있나요?
    A
    네 추가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필요시 요청하시면 모든 포트에 대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정해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566-0606으로 접수하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서비스 상담 및 문의 전화

빠르고 정확한 유지보수

서비스 시간은 1년 365일 24시간 입니다!

Tel. 02 - 6007 - 6153

서비스 상담 및 문의 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