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라인 고객들이‘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살펴보고,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아니요 부과되지 않습니다. 문자전송 성공건에 대해서만 요금이 부과 됩니다.
(선불의 경우 전송하는 메시지 건수만큼 금액이 차감되고, 추후 전송 결과가 오면 실패 건에 대해서 자동 재충전됩니다.)
드림라인 기술지원은 24시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877-0606으로 전화 주시면 즉시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의무 준수 사항은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자료실"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문자 메시지 머릿말에 (광고)라는 문구를 삽입
2. 전송자 명칭과 연락처 명기
3. 문자 메시지 끝에 ‘무료거부 080-XXXX-XXXX’ 표시
한국인터넷진흥원 자료실 : https://www.kisa.or.kr/public/laws/laws1.jsp
UMS 통합메세징 시스템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드림라인 영업AM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신청서 다운받기 : https://ums.dreamline.co.kr/cscenter/data.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