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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근거리통신망 이용계약 : IP번호 중 B Class IP번호, C Class IP번호, 또는 다수의 단일 IP번호를 이용, 이용고객 측 통신망에 다수의 IP 단말기기를 연결하여 서비스 이용
1. 등급번호
※ x^y는 x의 y승
2. 개인번호
드림라인의 호스트에 등록된 개인이용계약고객의 이용고객번호
1. 100M형 1IP / 1Port 방식
구분 | 요금 (금액) | 비고 | |
---|---|---|---|
설치비 (가입비) | 가입비 | 1 IP마다 20,000 | |
장치비 (내부공사비) | 신규설치 | 1 IP마다 20,000 | |
구내설치변경 | 1 IP마다 15,000 | ||
사용요금 | 1IP / 1Port | 1 IP / Port당 25,000 | |
10IP 이상 사용자 | 1 IP / Port당 20,000 |
2. 메트로전용회선 방식
구분 | 요금 (금액) | 비고 | |
---|---|---|---|
설치비 (가입비) | 가입비 | 100,000 | |
장치비 (개통비) | 신규 / 이전 | 무료 | |
METRO-NET | 1M | 600,000 | 32 IP |
2M | 900,000 | 64 IP | |
3M | 1,200,000 | 128 IP | |
5M | 1,500,000 | C클레스 1EA (256) | |
10M | 2,500,000 | C클레스 1EA (256) | |
20M | 3,500,000 | C클레스 2EA (512) | |
30M | 4,000,000 | C클레스 2EA (512) | |
50M | 6,000,000 | C클레스 3EA (768) | |
100M | 9,000,000 | C클레스 3EA (768) | |
150M | 12,000,000 | C클레스 3EA (768) | |
200M | 15,000,000 | C클레스 4EA (1,024) |
상기 요금은 기간사 요금 변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불만형태 | 유형 | 원인 | 처리절차 | 대책 | 처리기간 |
---|---|---|---|---|---|
청구 / 수납 관련 | 청구서 부달 | 고객의 주소변동 | 재발송 | 고객에 주소변동 시 즉시 연락하도록 요청하고 수시로 주소 변동 여부 파악 |
3일 |
배달상의 사고 | 고객에 사과 후 재발송 | 우편 배달성 문제점 파악 후 조치 | 3일 | ||
자동이체 / 선후납 이의 | 고객의 잘못 | 상세한 설명 통해 고객을 이해시킴 | 계약 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 즉시 | |
청구 요금 내용 관련 | 통화 부인 | 고객의 오인 | 고객에 통화 자료 확인 통해 이해시킴 | 응대 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 즉시 |
업체의 잘못 | 고객에 사과 후 정정 | 과금자는 오과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과금시스템의 오류발생을 수시로 점검 | 즉시 | ||
요율 / 할인율 적용 오류 | 고객의 오인 | 약관을 통해 이해시킴 | 계약 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 즉시 | |
업체의 잘못 | 고객에 사과 후 정정 |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확인 후 부과 | 즉시 | ||
이중 청구 | 업체의 잘못 | 고객에 사과 후 정정 |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확인 후 부과 | 즉시 | |
세금 / 부가료 관련 | 가산금 이의 | 고객의 잘못 | 상세한 설명 통해 고객을 이해시킴 | 계약 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 즉시 |
업체의 잘못 | 고객에 사과 후 정정 | 가산금 부과 시 철저히 확인 후 부과 | 즉시 | ||
전화세 요금감면 | 고객의 잘못 | 상세한 설명 통해 고객을 이해시킴 | 계약 시 상세하게 설명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 즉시 | |
업체의 잘못 | 고객에 사과 후 정정 | 요금 부과 시 감면대상인지 철저히 확인하여 부과함 | 즉시 | ||
서비스 품질 관련 | 심한 잡음, 혼선 에코 발생 | 교환설비 문제 | 고객에 사과 후 정정 | 교환설비 철저히 관리하여 발생하지 않도록 함 | 즉시 |
선로상의 문제 | 고객에 사과 후 정정 | 기간통신사업자에 유지 보수 요청 | 즉시 | ||
단말기의 문제 | 고객에 사과 후 정정 | 단말기 제조업체에 A/S요청 | 즉시 | ||
접속 실패 | 시설부족 문제 | 고객에 사과 후 정정 | 철저한 수요 예측 관리로 발생하지 않도록 함 | 즉시 |